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고객만족 서비스 헌장

우리는 모든 시민이 언제 어디서든지 평생학습을 충분히 즐기면서 만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만족 서비스헌장을 제정, 이를 준수하고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, 우리는 사업을 수립, 시행하는 데 있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,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이 요청한 업무를 신속·정확·친절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 중심경영을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혁신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과 상호신뢰 관계를 구축하며, 모든 이해관계자와 상생발전을 추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, 의견수렴을 통해 문제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이 불편하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.

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이행 표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

2021. 12. 10.

대구평생학습진흥원 임직원 일동

  • 담당부서교육사업팀
  • 연락처053-215-188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