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교육마감

[국비지원/저녁반] 고객심리분석을 통한 판매전략

  • 강좌분류
    직업능력교육 직업준비 프로그램
  • 접수기간
    2020.06.04 ~ 2020.07.06
  • 학습기간
    2020.07.07 ~ 2020.07.31
  • 학습기관
    대구평생교육원 [ 기관정보 ]
  • 접수방법
    방문접수 , 온라인접수 , 전화접수
  • 수강료
    550,000원
  • 수강정원
    20
  • 수강료 외 부대비용
    0
  • 교육대상
    일반성인
  • 교육주기/시간
    1개월 /
  • 학습요일
    화요일 , 금요일
  • 학습시간
    19:00 ~ 22:00
  • 교육장소
    대구평생교육원(대구 수성구 명덕로 393 신세계동물병원 4층)
  • 강사명
    임미경
  • 문의전화
    053-753-0074
  • 인터넷URL
  • 첨부파일
  • 4.jpg
  • 5.jpg
  • 6.jpg
  • 7.jpg
  • 8.jpg
  • 4.jpg
  • 5.jpg
  • 6.jpg
  • 7.jpg
  • 8.jpg
<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 : https://edu.sbiz.or.kr/edu/main/main.do >
< 대구평생교육원 홈페이지 : http://www.daeguedu.co.kr >

[ 교육안내 ]

※ 본 강좌는 출석률 80% 달성시 교육지원금 지급강좌입니다.
- 소상공인 지원 대상자에 한함.
- 지원금은 종강 후 출석률에 따라 익월20일에 지급됩니다.

[ 추가안내 ]

- 소상공인 국비 전문창업 과목
- 일반 수강생도 신청가능합니다.
- 평생교육바우처로도 이용가능
- 본 강의는 수강생 3인 이상시 개강됩니다.

[ 목표 ]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고객분석과 판매전략 준비

[ 커리큘럼 ]
* 1일차
오리엔테이션 인문학 강의
나를 알고 고객을 알자
소비자를 움직이는 힘

* 2일차
고객과 소비자의 차이
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경험

* 3일차
고객의 가치
고객의 트랜드
충성 고객, 어떻게 하면 될까?

* 4일차
고객 만족 vs 고객 불만
특명! 고객을 만족시켜라
고객심리와 판매이미지 메이킹 관계

* 5일차
고객은 첫 판매 이미지를 기억한다.
고객과의 판매 관계는 말투가 좌우한다
판매를 위해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

* 6일차
인상을 바꾸면 고객이 몰린다.
고객을 사로잡는 비언어적 표정
고객을 사로잡는 판매 제스처

* 7일차
고객감동스피치
고객 다양성에 맞는 대화방법
고객 맞춤형 감상화법

* 8일차
나를 알고 고객을 알자. 퍼스널 컬러
나만의 판매 전략 만들기
판매 비젼 제시 및 마무리

*강의 일정은 교육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본 강좌는 해당 학습기관의 문의전화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부서사업운영팀
  • 담당자/연락처변상진053-770-5043
ONE STOP 쉽고 빠른 강좌찾기